Daum 캘린더 버그?

다음 캘린더가 새롭게 선보였다.

이런 캘린더 서비스는 군대가기 전에는 필요성도 못느끼고 관심도 없었던게 사실이다.

군대의 행정병 보직으로 생활하면서 월간일정, 주간일정을 워드 프로그램으로 손수 제작하였는데

그때 이런 캘린더 서비스를 사용했으면 훨씬 깔끔하고 편했을 텐데란 생각이 든다.

캘린더를 사용해 일정관리 하는것을 하기 위해 MSN 과 Naver, 그리고 Yahoo 서비스를 모두 이용해 보았다.

MSN은 아웃룩과 비슷한 모양 때문에 보기엔 편했으나 사용하기엔 불편했다. Naver의 경우

위젯 형태로 되어있어 편하기도 했지만 그 크기가 작아 개인적으로 불편했다. Yahoo 도 위젯과 연결되어

편했고 야후 메일에 캘린더 서비스와 연동되어 좋았지만, 내가 사용하던 당시 위젯에 한글이 깨지는

문제가 발생하여 금새 사용을 하지 않게 되었다.

이번에 다음에서 캘린더 서비스를 선보였는데 호기심을 갖고 사용해 보았다.

그런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히 보면 일정이 이틀에 걸쳐서 등록이 된 것을 볼 수 있다.
화요일 오후 11시 30분에 캘린더 서비스를 실행하고 등록을 하였다. 20일에 포커스가 맞춰진 것을 알 수 있다.

이때 새 일정을 등록했는데 일정이 이틀에 걸쳐서 등록되는 것을 보고 꽤 당황했다.
자세히 보니 간단한 일정 보기에서 기간의 시간이 캘린더 프로그램을 실행한 시각으로 세팅되어 있어 그렇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정을 등록할때 오늘이 아닌 다른 날이면 기본 시간이 오전 8시 같이 세팅되어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