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알라딘 Thanks To Blogger 를 달아서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 오늘부터 파이어폭스에서 알라딘 사이트가 공격사이트라며 경고 화면만 계속 보여주고 있다. 알라딘 TTB를 굉장한 수익을 기대해서 달아놓은게 아니고 파이어폭스에서 브라우저 설정을 하였을 경우 발생하는 경우기 때문에 대충 넘어가고 있지만, 경고화면이 내 블로그를 망치는 것을 보니 그리 기분 좋은 일은 아니다.
블로그에 경고 메시지가 뜨는게 보기 좋지만은 않다.
aladdin.co.kr 은 아에 경고메시지만 보인다.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인다.
알라딘 TTB는 수익도 좋지만 책을 읽고 난 후에 블로그에 포스팅하도록 동기부여가 되서 좋은것 같다. 책을 읽고 끝나는게 아니라, 블로그에 올리면서 읽었던 책의 내용을 다시한번 생각해 보고, 내 생각도 덧붙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니 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과연 알라딘이 무슨 큰 잘못을 했길래 파이어폭스에서는 이렇게 경고까지 할까?란 생각이 들었다.
구글에서 평가한 aladdin.co.kr
알라딘에서 악의를 품고 악성 소프트웨어를 감염시키고 다녔을 거란 생각은 전혀 들지 않는다. 나와 같은 경우로 인해 포스팅한 다른 블로그에서 서비스 점검도중 발생한 장애로 인해 일어난 일이라고 하는데, 과연 이게 알라딘에서 잘 못해서 발생하는 것인지 궁금하다. 결국 경고를 내보내는건 위에서도 나와있듯 구글인데, 구글의 판단미스로 인해 발생한 것은 아닐까? 란 궁금증이 든다.
알라딘이건 구글이건 파이어폭스에서 알라딘 사이트가 경고처리되는것을 빠른 시일내에 해결해 주었으면 좋겠다. 꼭 내 블로그에 장애가 있는것 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