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iPad 태블릿 키보드

로지텍에서 나온 아이패드용 태블릿 키보드.

스마트워크에 심취한 요즘, 아이패드로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일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았다. 그래서 구입한 로지텍 아이패트용 태블릿 키보드. 사실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입하려 했지만, 키보드를 주문하는 동안 회사 장터에 이 키보드가 올라와서 냉큼 주문을 취소하고 구입을 했다. 

기본적으로 블루투스로 연결을 할 수 있고 생각보다 키감이 좋다. 키보드 커버는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키보드 커버에 키보드가 쏙 들어간다. 이 키보드의 치명적인 단점이자 장점은 키보드 커버가 키보드를 무척 잘 보호해 주지만 그만큼 무게가 장난이 아니라는 점이다.

키보드 커버는 아이패드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아이패드를 세워 놓고 작업을 할 수 있는데, 키보드를 이용해 아이패드를 켜고 잠글 수 있다. 그 외에 아이패드 전용 키를 사용할 수 있다.

에버노트를 사용하는데 너무 편하다.

아이패드로 글을 쓰려고 하면 키보드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 로지텍 iPad 태블릿 키보드는 아이패드와 찰떡궁합을 보이면서 탁월한 키감을 보인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키보드 커버의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아이패드 + 키보드 + 키보드 커버의 무게가 맥북 에어의 무게 만큼 나간다는 것이다.

현재 이 문제의 해결책으로 최종적으로 맥북 에어 하나만 들고 다니고 있지만, 좋은 키보드 임은 틀림 없다.

http://www.logitech.com/ko-kr/tablet-accessories/ipad/devices/tablet-keyboard-ip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