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독스가 하고 싶다.

개를 싫어한다.
와서 핥는 것도 싫고, 털 날리는 것도 싫다. 특히 갑자기 짖거나 무는 것은 아주 싫다.

닌텐독스

닌텐도 DS를 갖고 개를 키우는 거라는데 한번 해 볼까?
게임을 즐기는 이나영의 모습이 이쁘다.

18종이 있다는데 우리나라 개는 한마리도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셰틀랜드
쉽독? 처음 들어보는 종이다. 보는 것도 처음이다. 카발리에 킹 찰스 스파니얼 왜이리 이름이 긴거냐..
요크셔테리어 이놈이 제일 낫다. 치와와 예전 지랄같던 치와와한테 당한 기억때문에 별로. 져먼 세퍼드 독 세빠트구나. ㅋㅋ 복서 영화 베토벤에 나오는 침 질질 흘리던 녀석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골든 리트리버
맹인 안내견이던가..... 시베리안 허스키 다 큰 녀석을 실제로 봤는데 무섭다 이거 시츄 요즘 많이 키우는 녀석인 것 같다. 은근히 똑똑하더라 미니어쳐 닥스후드 어디서 들어본듯 한데 모르겠다 숏다리네 퍼그 이건 머.. 완전 못 생겼구나 주름이 작살.. 패스 비글 성격이 지랄같다고 소문난 비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이 푸들
. 푸들은 날씬하던데 이건 짜리몽땅 래브라도 리트리버 골든이랑 머가 틀리지.. 펨브록 웰시코르기 이름 참 어렵다 첨보는 놈인데 미니어쳐 핀셔 치와와 아냐? 시바 이누 이거 일본견 같다. 닌텐도 자국 개는 넣어 놨구나.. 미니어쳐 슈나우져 이놈도 성격이 지랄 같다는 슈나우져.

이 18종의 개들 중에 best와 worst를 선정한다면 best비글. 실제로 성격이 지랄 같다는 녀석이지만 나름데로 귀엽다. 제일 큰 이유는 과연 게임에서도 실제대로 지랄 같은지 알고싶다. worst퍼그. 완전 늙어 보인데 그렉오든 보는 것 같다. 못생겼어..

하지만 닌텐독스를 하고 싶어도 결국 닌텐도 DS가 없어 못한다는 것... ㅎㅎ

,